[KFC] 떡볶킨 블랙라벨 치킨 리얼후기(Feat.내돈내산)

2022. 5. 17. 21:40일상 생활

가격은 1조각에 3500원

 

 

구성품 :

어묵 약 10 조각

떡 3개

치킨 1조각

 

맛 : ★

가격 : 3500원.. 솔직히 일반 치킨이 1조각에 2700원인데 이걸 굳이 3500원 주고 왜요? 

후기 : 

 

어묵은 그냥 그럭저럭 먹을 만 하다. 그 진미채 튀겨놓은 맛이다.

어묵에 간이 되어있다기 보다는 튀김에 그냥 살짝 간이 되어있고 어묵 자체는 그냥 .. 그냥 어묵이다.

특별할 거 없는 급식에서 나오는 어묵 맛

 

떡도 나쁘지않다. 그냥 떡꼬치 떡인데 많이 얇고, 그냥 그럭저럭 잘 튀겨진 떡

 

문제는 치킨이다.

왜 치킨에서 비린내가 나는지 모르겠음

치킨에서 비린내가 잔뜩 난다. 어묵 비린내... 

어릴적 어묵 쥐포? 간식으로 먹던거 그 냄새가 난다.

치킨을 딱 먹는데 어묵향이 잔뜩 묻어가지고 내가 먹는게 분명히 맛은 치킨인데... 향은 어묵향이 난다;;

치킨에서 비릿하게 어묵향이 난다는게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정말 별로다

 

떡볶이 소스... 랑 비슷한 소스인데 소스가 미묘하게 많이 짜다.

왜이렇게 짠지 모르겠는데, 소스 단일로만 먹으면 진짜 와... 진~~ 짜 짜다라는 말밖에 안나온다.

단맛이 나긴 나는데 짠맛이 진짜 심하다. 매운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는다.

그리고 이게 느낌상인지 모르겠는데 왠지 소스에서도 비릿한 어묵향이 나는 것 같다..........

 

아니 어묵이 모든 음식을 잡아먹는 느낌이다.

 

* 성분표 찾아보니 진짜 짠게 맞았다... 

다른 치킨들은 나트륨 함량이 455 ~ 544 mg 인데 떡볶킨만 682...

심지어 떡볶킨 블랙라벨치킨은 925 다. 어쩐지 엄~~~~~청 짜더라;; 

 

한줄 평 : 치킨에서 어묵 향이 남. 떡에서도 어묵  향이 남. 소스에서도 어묵 향이 남.

그냥 어묵향 무언가를 먹는 것 같다.